$sn = "community"; include ("$DOCUMENT_ROOT/asapro/stat/count.php"); ?>
* EOS 630 * SIGMA 70-300 *
물총 생김새가 므흣~
음.. 물총이 아닐지도..
보기만 해도 시원하다!
아쉬운 마음에 나는 '즐거운 순위놀이'로~ 아싸 4등!
1등// 원시적인 대마무 물총에 가장 가까운 형태.... 라고해도 역시;; 대마왕// 그럼 뭘 것 같은데? zapzap// 가끔 17층에서 뛰어 내리고 싶은 충동이... spitart// 어뜨케 지내시는가?
와하~ 물놀이 하고 싶네요. 사진 압박 제대로 ㅠ_ㅠ
저작권 심의 조정위원회입니다. 당신이 올려놓으신 사진에 등장하는 사람이 초상권침해로 당신을 고소했습니다. 고소내용: 초상권 (대가리) 부분 합의를 원하시면 전화주세요. 통화료는 1분당 37900원 입니다. 밤에 하시면 할인 적용!!! 많은 이용바랍니다. -----비행기표로 대체가능합니다
절대 홍대박군을 의심하지는 마시길... 그분은 정말... ㅠㅠ 이시대의 등불입니다. 의심하면 상처 제대로 받어!!!!! 썅!
뛰어내리고 싶은 마음 단단히 붙잡도록!!! ㅋㅋㅋ 그리고 저작권위원회 무섭데이이이...뱅키표 언넝 보내주던가... 원할한 합의를 빕메~ 푸히
미루키// 지금의 한국 날씨에는 조심하실 필요가. 저작권위원회// 아이디를 골라도 꼭 -.,-;; 저 꼬맹이들 형아랑 친하다. 사탕 하나 사주면 끝나는 거지. 네가 심심하고 무료하고 지겹고 지루하고 늘어지고 귀찮고 고루하고 답답하고 심난하고 짜증나고 한가 본데 효리한테 돈 받아서 놀러 오라니깐.
말이// 지적재산이라고는 코구멍 틀어막을 콩알 한 조각 만큼도 없는 녀석이 저작권위원회는 무슨... 그나저나 비행기표는 좀 아깝긴 할꺼야. 그지, 박군아?
흑..... 어떡하면 저런 사진을 찍을 수 있지? 부럽다...제길...-.ㅜ
에이스 사장 바뀌엇음. 조낸 어색함..
에이스사장 연습구 치면 막 카운터 눌러버림.
Rin// Rin님 안 좋은 소식이 들리던데 괜찮으신 건지? 기운 잃지 마시고 뻔뻔한 짓 하는 놈들한테 경종을 울릴 수 있길 바랍니다. zapzap// 드디어 에이스도 와해인가? bellbug// 그런 반 인륜적인 행위가 있나! 조만간 커피도 300원으로 오르는 것 아냐?
저기;; 사장이 누른건 아니었던걸로 아는데.. 헛소문을 이렇게 흘리시면 안될텐데..
앗 고맙습니다 ^^;;; 머 이젠 초월의 경지랄까 득도의 경지랄까 화장을 하면 시커먼? 사리가 쏟아질지도
에이스사장 만세측에 당구공 빼돌려... 검찰, 한이사장 개입여부 수사중.
zapzap// 헛소문에 대한 진실을 밝히고자 하는 너의 마음은 잘 알겠다만..그렇다고 세 번씩이나 쓸 건 없잖아!? Rin// 화장이 그 화장이었군요. 전 검은 눈물이 흐르는 그 화장인 줄 았았;; 해탈하시기 전에 천벌 정도는 내리고 가셔요. bellbug// 한이사 드디어 꼬리를 밟히셨나? 얼마 받은 거냐! 설마... 그렇게 해서 150올린거야?
근육질 남성이 없으므로 무효; 이제 사식이 두렵지 않으신 모양입니다. 선곡은 좋습니다만. ',.'; 아참, 근육질 매력 호감 호남(湖南) 순수 발랄 풀미남이 찍었으므로 용서,, (잘했어요 도장 요망)
육질을 따지시는 군요. 역시 고기는 먹어본 사람이 먹는다고... (뭐냐) 사실 사식이 두려워서 음악에 날짜 붙이고 한 일주일 정도만 틀려구요. 쾅쾅!!(도장에 쓰여진 것은 '요망'한 것)
이런 문제였지요. 이건 스킨으로 해결하셔야 합니다. 본문의 </center>는 미봉책. 메이저(익스플로러)를 고려하셔야지요. 며칠간 지켜봤는데 도저히 결딜 수 없게 만드시는군요. 빨리 고치세요. ㅂㅂㄱㅇㄴ!
에이, 오타났네. 결딜=>견딜로 바꾸고 이 댓글은 삭제해 주시면 감사. 비번을 안 적다니... 아참, 빨리 고치세요. <= 이것은 빼 주세요. 강압적인 느낌이군요. 실례가 많았습니다. 마지막으로 ㅂㅂㄱㅇㄴ! <= 느낌표를 마침표로 바꿔주시면 좋겠... 아니다. 확인 후 코멘트 두 개 다 지워주세...
스킨에 마감 안 된 center 값이 있다는 것까지 파악을 하시다니 역시 예사 솜씨가 아니십니다. (그렇다고 댓글을 지워주리라 생각하시는 건 오산) 한 때 유행하던(...언제?) 표현을 적용해 보자면, "쏘쓰 잘 못 된 것은 아는데 비번 적는 것을 몰라?" 라는 게 되겠습니다. ㅂㅂㄱㅇㄴ 이라... 어제꺼 암호도 아직 못 풀었는데.. 숙제가 너무 과합니다.
바보같은놈! 이라... 느낌표가 확실하게 정리해 주는군요.
: 이름
: 비번
: 홈페이지
: 비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