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전격 출간!! 만화계의 4컷 신화, 천하미인 석 작가의 올컬러 북~!! 말랑말랑 그 모습을 들어내다. 불황의 불황이라는 만화계의 난세를 뚫고 드디어 올컬러 네컷 만화책 말랑말랑이 그 화려한 모습을 드러냈다. 여러모로 '말랑말랑'이 갖는 의미는 크다. 인지도 낮은 4컷 만화로, 더욱이 우리나라 만화 시장에 올 컬러라니...위험 천만한 발상이 아닐 수 없다. 그도 그럴것이 작가의 면면을 살펴보면 이해가 된다. 요즈음 만화의 주류를 이루고 있는 웹툰과는 달리 출판 만화에 기반을 둔 작가로, 데뷔 후 꾸준히 4컷 만화만을 고집하는 몇 안되는 근성있는 작가로 자리매김한 작가 석동연. 만화계 불황으로 연재하던 많은 잡지들을 잃었지만 그녀의 작가적 열정을 막을 순 없는 것 같다. -어쩌면 이 책의 제목인 '말랑말랑' 같이 작가 석동연은 '만화계의 이영애'라는 말랑말랑함 뒤에 작가적 독기를 숨기고 있는지도 모를 일이다. 모니터가 아닌 종이. 그녀의 진검 승부!! 그 속내를 들여다 보자. |
헥~헥!! (누님! 괜찮았어 ??)
입에 안 붙은 글을 쓰려니 무쟈게 힘들다. 걍 생긴대로 살자.
솔직히, 시작은 이렇다...(클릭)
이런 빚을 지고 있으니 어찌 이번에도 생일까지 기다리리오.
직접 서점에 가서 곱게 비닐 싸인 그대로 품에 안고 돌아왔다. ('절도'라고 읽힌 사람들은 정신수양 필요)
이제 진짜로 '말랑말랑'을 부드럽게 넘겨 그 속
◇작가 소개
천하미인 석작가..
◇등장 인물
캐릭터 보기
각각의 캐릭터를 작가가 직접 인형으로 제작해서 싣고 있다.
◇내용 보기
Sample..
하드한 양질의 책을 평판스캔하려니 이미지가 올곧치 못하다.
이점 널리 양해 하시고 직접 구입 후 확인 요망.
◇후기
작가의 말 처럼 "모양도 색깔도 맛도 다른 떡들"의 알콩달콩한 이야기가 가득하다.
더욱이 작가가 직접 캐릭터를 인형으로 만든 사진들과 떡에 관한 이야기가 페이지 속속에 심심찮게 배치되어 있는데, 이런 볼거리들이 들어있어서 페이지를 넘기는 재미가 쫀득쫀득하다.
다소 아쉬운 점이 있다면,
천하미인 석작가의 실물 브로마이드가 없다는 것이 못내 아쉬웁다.